구매하게 된 이유
어느 날 더운 나라에 사는 언니랑 영상통화를 하는데 유난히 얼굴이 반짝반짝 광이 나는 걸 느꼈다.
피부과에서 주근깨 제거도 해봤고 얼굴이 너무 건조하고 광이 나보고 싶어서 큰맘먹고 죽음의 주사 리쥬란도 맞아 봤었지만 그렇게 오래 지속되진 않았었다. 연예인이랑 인플루언서들 광은 어떻게 나는거지, 아무래도 피부과에 패키지를 끈어서 꾸준히 관리를 받아야하는건가, 하는 궁금함 반과 포기반을 가진 상태였는데 그때! 언니의 얼굴에서 광이 나는걸 보았다.
언니가 말하지않았는데도 영상 속에서 움직일때 마다 광대랑 이마랑 코에서 은은하게 속광이 나길래 먼저 물어봤다.
바로 메디큐브의 부스터 힐러를 사서 삼일째 사용 중이라는 거다!
"3일 썼는데 그렇다고? 아니 디바이스들이 진짜 효과가 있는거였어? 그게 뭔데뭔데???"
그리고 3일 뒤에 다시 언니랑 영상통화를 했는데 볼에 속광은 여전했다... 솔직히 통화에 집중이 안될 정도로 너무 신기했다. 내가 바라던 연예인 광이 저렇게 실현 가능하다니!! 결국 흥분하면서, 아주아주 기대하면서 홀랑 구매해버렸다!
공식 홈페이지에 M-CLUB 가입해서 살까하다가 GS SHOP 홈쇼핑에서 구매하는게 사은품도 좋고 할인도 되고 구성이 좋길래 방송알림 걸어두고 방송 할때 샀다. 내가 살때는 이벤트로 '트리플 콜라겐 크림'를 2개나 줬는데 이 크림이 진짜... 미쳤다. 심지어 가격도 비싼데 사은품으로 받았다!
GS SHOP 방송 알림 방법
방송 중이 아니여도 '방송알림' 신청해두면 알 수 있고, 사은품도 챙기고 카드 할인도 받으면 싸게 살 수 있다.
사은품은 그때그때마다 달라지는 것 같고 부스터힐러 뿐만 아니라 다른 디바이스도 옵션으로 판매한다.
GS SHOP 부스터힐러 가격(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두달 사용 한 후기
부스터힐러 어플도 있는데 사용방법만 어플로 한번 보고 솔직히 이용은 안한다.
사용은 크림 듬쁙 바르고 거울보면서 5분 하거나 유투브 보면서, 커피마시면서, 그냥 돌아다니면서 편하게 슥슥슥 이용하고 있다. 진짜 신기한건 크림을 아무리 듬뿍 발라도 다 흡수가 된다는거다. 디바이스 사용 전에는 크림이 내 손가락에도 묻고 다 흡수되지 못한 크림이 피부 위에 그대로 얻어있어서 머리카락 붙으면 끈적... 근데 이게 다 없어지니까 내 피부에 다 흡수됐다는 안정감이 든다! 힛
특히 트리플 콜라겐 크림은 쫀쫀한데 안끈적거리고 무엇보다 부스터힐러랑 찰떡이더라.
다른 크림들 사용해보면 비교를 확실히 할 수 있는게 다른 크림들은 듬쁙 발라도 하다보면 날라가는건지 내 피부에 흡수가 된건지 디바이스 밀때 좀 퍽퍽하고 끝나고 나서도 광은 드라마틱 하지는 않다. 근데 이 크림은 아무리 10분을 해도 건조하지않고 부드럽게 디바이스가 부드럽게 밀리고 다 끝나고 나서는 약간 오일같은 성분들만 내 피부에 남아서 광이 끝내준다. 나는 그래서 끝나고 바로 괄사도 해준다. 괄사하려면 부드러운 크림이나 오일 바르고 해야하는데 그냥 이 상태로 하면 부담없이 부드럽게 마사지 가능!
그리고 제일 좋은건 내 피부 속광.. 피부 볼때 마다 광차오르는게 신기해서 자꾸 보게되고, 훈한테도 맨날 "이거봐 이거봐 내 피부봐" 신기함을 공유한다. 선크림 위에 쿠션만 바르고 나가면 눈 주위랑 관자가 눈뜨는게 힘들 정도로 건조해서 선크림만 바르고 다녔는데 이것도 해결되서 너무 좋다. 잘산거 같다.
이 디바이스를 입문으로 디바이스에 긍정적이게 됐다!
'일상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로라인 후기(내돈내산) 부작용 체지방변화 공개 (0) | 2023.11.23 |
---|
댓글